룰렛필승전략

일본에서는 개인 위생에 민감한 일본인들의 습성 때문인지 마스크를 쓴 채 거리를오가는 행인들이 다른 나라에 비해 유독 많다.
일본 위생 룰렛필승전략 연합회의 통계에 따르면 2017년도 의료용과 산업용을 제외한 마스크 생산량은 40억8천100만장이나 된다.
마스크라면 당연히 흰색이었던 고정 관념을 깨고 검정 마스크가 이례적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이유로 마이니치신문은 한국에서 케이팝 스타들이 영향을 미쳤을가능성에 주목했다.

검정색 마스크를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하는 케이팝 아이돌의 모습이 젊은층을 중심으로 긍정적으로 받아들여 졌다는 것이다.
올해 41회째를 맞이하는 다카르 랠리는 세계 최고 룰렛필승전략의 자동차 경주대회다. 명성만큼 최악의 운전 조건으로 이름이 났다. 사막, 계곡, 산길 등 오지의 비포장도로를 열흘 이상 달린다. 대회의 창시자인 티에르 사빈을 포함해 참가자 60여명이 대회 도중 사망해 ‘죽음의 랠리’ 라 불리기도 한다.
1994년까지는 파리를 출발해 아프리카 세네갈의 수도 다카르에 도착해 ‘파리-다카르 랠리’라 불렸다. 이후 유럽의 도로사정을 감안해 스페인이나 아프리카를 출발점으로 했다. 출발지와 경유지, 도착지가 조금씩 바뀌면서 대회 명칭도 달라졌으나 사하라사막 통과 구간은 대회마다 빠짐없이 포함되어 있었다.

하지만 2008년 아프리카의 전쟁과 테러로 개막 하루를 앞두고 대회가 취소되는 사태가 발생해 2009년부터 무대를 남미로 옮겼다. 올해 다카르 랠리는 페루 남부의 사막에서 열린다. 수도 리마에서 출발해 5천km에 이르는 코스를 완주하고 1월 17일 다시 리마에 도착한다. 330대의 자동차, 트럭, 모터사이클등이 70% 이상이 사막과 모래언덕으로 이루어진 코스에서 극한의 경쟁을 벌인다.
인도 룰렛필승전략에서 약 4500년전 묻힌 것으로 보이는 남녀 유골이 발견돼 고고학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골을 발견한 연구진은 이들이 부부였으며, 거의 동시에 숨졌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영국 BBC방송에 따르면 인도와 한국 고고학 연구진은 2016년 인도 하르야나주 라키가리 마을의 하라파 인더스 문명 유적지에서 발굴된 고대인 남녀 유골을 분석한 결과, 이들이 한날한시에 숨진 부부로 추정된다고 최근 발표했다.

연구진은 국제학술지 발표자료를 통해 “두 유골은 매우 다정한 모습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며 “우리는 이들이 부부였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들이 거의 동시에 묻혀 사망했을 것으로 추정되지만 사망원인은 여전히 미스터리”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실제로 남성으로 추정되는 유골의 얼굴 부분이 여성을 향한 모습이 뚜렷하게 드러난다.
연구진은 유골을 분석한 결과 사망 당시 남성의 나이를 35세 안팎, 여성은 25세 안팎으로 추정했다. 이들 주위에는 물건을 담은 것으로 보이는 항아리와 여성이 착용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목걸이 일부가 발견됐다. 연구진은 “ 룰렛필승전략 에서도 함께 하고싶은 마음을 담은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