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필승전략

[스포츠서울 조윤형기자]평양 공동선언 1주년을 기념하여 평양 능라도경기장 블랙잭필승전략에서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콘서트를 추진하려 한다고 전했다. “지난 연말 방탄소년단 측에 콘서트 출연을 제안했고 일정이 조정 가능한지 문의했다. 다만 확정된 사안은 아니고,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복수의 매체를 통해 “해당 공연에 관해서 현재 드릴 수 있는 말씀은 없다”며 말을 아꼈다.

먼저 현빈은 남은 이야기의 첫 번째 관전 포인트로 “블랙잭필승전략의 로맨스”를 꼽았다. 기묘한 게임의 악몽에 시달린 지 1년, 진우와 진실을 공유했던 유일한 동맹 정훈은 죽었고, 모두가 진우에게 미쳤다 고 손가락질하는 가운데 무너져가는 그를 붙잡은 건 희주의 굳건한 신뢰와 애정이었다.
또한, 드라마 초반부터 많은 시청자의 최대 궁금증이나 다름없는 세주의 행방과 관련된 의문들이 하나, 둘 밝혀질 예정이라며 게임 서스펜스의 미스터리가 풀릴 것을 예고했다. 거대한 상상력과 끝을 알 수 없는 전개로 다음회가 더 궁금해지는 증강현실 게임의 미스터리에 시청자들 역시 다양한 추측을 쏟아내고 있는 상황이다.

맥도날드가 판매한 새우버거 패티에서 길이 1~2㎜의 에폭시 재질 플라스틱 이물질 2개가 발견돼 보건 당국이 조사에 들어간 것으로 확인됐다. 1차 조사 결과 이물질은 새우 원재료를 제조하는 태국 공장의 바닥재 조각으로 밝혀졌다. 에폭시는 몸에서 녹을 경우 내분비계를 교란시킬 위험이 있다.
맥도날드 측은 같은 공정에서 생산된 햄버거 패티를 모두 판매한 상태였지만 소비자에게 이 블랙잭필승전략을 알리지 않았다. 문제를 제기한 소비자에게는 “선처를 부탁드린다”며 사건을 무마하려 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지난달 초 맥도날드의 새우버거 패티에서 플라스틱 조각이 나왔다는 소비자 신고를 받고 조사에 나섰다. 맥도날드 측은 식약처에 “태국 공장에서 새우를 바닥에 널고 세척하던 중 에폭시 성분의 바닥재 조각이 혼입된 것으로 추정한다”는 자체 조사 결과를 보고했다. 식약처 관계자는 “이물질의 유해 정도를 고려해 행정처분을 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일본정부가 일제강점기 강제징용 노동자에 대한 일본 기업의 배상 판결과 관련해 우리나라 정부에 협의를 요청하겠다고 밝혔다. 우리나라 법원이 강제징용 기업들의 국내 자산을 압류하는 것을 승인하자 협의를 요청한것이다. 니혼게이자이 신문,아사히 신문 등 일본 현지언론에 따르면 일본 관방장관은 이날 기자회견을 열고 “압류 결정은 매우 블랙잭필승전략”이라며 한국 정부에 이 문제에 대한 협의를 요청할 방침 이라고 말했다.
스가 장관은 “구체적 조치를 검토하라는 아베 신조 일본 총리의 지시에 따라 관계 각료가 모여 앞으로의 대응방침을 협의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