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룰렛

국내 위스키 시장 침체로 위기에 빠진 위스키 업체들이 ‘온라인룰렛’을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시장에 적극 진출하고 있다. 국내 위스키 시장이 수년째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는 반면 수입맥주는 매년 급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 같은 분위기에 따라 위스키 업체들은 수익성이 높은 수입맥주로 점차 눈을 돌리고 있다.

맥주시장 성장세에 맞춰 아이리쉬 프리미엄 라거 하프 강한 맥아향의 아이리쉬 크림 에일 킬케니 등 다양한 맥주 브랜드를 계속해서 선보였다.
아일랜드 맥아와 기네스 효모를 사용했으며 오스트레일리아와 아메리카 홉을 혼합한 더블 호핑 공법으로 만들어 싱싱한 홉의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며 시원하고 깔끔한 맥아의 뒷맛이 느껴진다. 한 모금 마시면 살구와 복숭아의 풍미가 그대로 느껴지는 매력도 지니고 있다.
또 골든블루는 온라인룰렛별, 지역별, 계절별로 다양하고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칼스버그를 수년 내 ‘톱 5’ 수입맥주로 육성시켔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일부 조직을 칼스버그 맥주 중심의 영업본부로 확대·개편하고 전담 신규인력도 확충했다. 더불어 올해 수입맥주 브랜드를 추가로 더 선보이는 방향도 검토 중이다.
노사가 합의하면서 세계 최장기 굴뚝 농성기록은 이날부로 멈췄다.
시장에 유통되는 클링 물량을 조정함으로써 토큰 가치를 보존하고 가격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함이다.

클링은 1차 공식 토큰세일 후 협의를 통해 코인제스트에 상장된다. 일반 소비자들에게 빨리 다가가기 위한 조치다. 또한 국내 대형 거래소를 비롯해 다수 거래소에 상장할 계획이다. 스피스는 각종 최연소 온라인룰렛 기록을 갈아치우며 2015년 5승을 거뒀고, 2017년에도 메이저대회 디오픈 우승을 했다. 매트리스가 렌탈업계의 주류 품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업체 입장에선 정수기 등 기존 제품을 벗어난 새 사업 아이템으로, 소비자 입장에선 관리가 어려운 매트리스를 정기점검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가 좋다.
업계 선발주자인 코웨이는 다양한 기술을 접목한 매트리스를 선보이며 후발 업체를 견제하고 있다. 체형을 분석해 매트리스를 자동으로 조절하고 뇌파를 감지해 수면의 질을 높인다는 스마트베드가 대표적 예다.

매트리스의 경우 방문 관리망을 보유한 렌탈 사업 모델과 잘 맞아떨어지는 최적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글로벌 자동차업계에서는 기존사업을 정리하거나 인력을 감원하는 작업이 계속되고 있다. 올해 미국을 비롯한 세계 경기의 침체 전망이 줄을 잇고 있는데다 중국 수요가 쉽사리 회복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 탓이다.
정부는 최근 임대사업자에 대한 혜택을 대폭 축소하고 있다. 정부는 다주택자를 건전한 민간임대사업자로 유도한다는 취지로 ‘온라인룰렛 활성화 방안’을 발표했다. 그러나 임대사업자에 주어지는 혜택이 부동산 투기로 악용된다는 지적이 일자 지난해 대책 발표 때 새로 집을 사서 등록하는 임대주택의 세제 혜택을 대폭 줄였다.